2020-04-01 21:05 (수)
안랩, 정보보호의 달 맞아 PC주치의 캠페인
상태바
안랩, 정보보호의 달 맞아 PC주치의 캠페인
  • 길민권
  • 승인 2012.07.18 0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기업 대상 무료 체험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안랩(대표 김홍선 www.ahnlab.com)은 7월 정보보호의 달을 맞아 PC문제 원격 관리 서비스인 ‘PC주치의’를 통한 보안 캠페인을 전개한다.

 
‘PC주치의’는 보안전문가가 원격으로 사용자 PC에 접속해 보안 문제는 물론 PC사용 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이다. 안랩은 최근 개인정보 유출 피해가 증가함에 따라 정부가 제정한 ‘제 1회 정보보호의 달’을 기념해 정보보호 인식을 높이고 실천을 유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은 7월 16일부터 9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우선 개인 고객 대상으로는 안랩몰(shop.ahnlab.com)에서 8월 5일까지‘100%환불보장’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용 PC주치의가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서비스 기간 30일을 추가 증정하며,제품 구매 후 서비스 이용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해준다.
 
또한 8월 6일부터 9월 12일까지는 안랩몰 개인 고객 전원에게 ‘PC주치의 모바일기기 지원 서비스’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PC주치의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 기기 사용 중 오류 때문에 발생한 에피소드를 이메일로 보내거나 PC주치의 관련 퀴즈를 맞추면 매주 추첨을 통해‘PC주치의 토털 1회권-모바일 기기 지원’상품과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기업용 PC주치의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채롭다. (www.ahnlab.com/) 7월 16일부터 8월 12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매주 50명을 추첨해 ‘PC주치의 3회 체험권’을 증정한다. 또한 체험 기간이 끝난 후, 9월 말일까지 개별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PC주치의 5회 체험권’과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8월부터 9월 말까지는 ‘추천인 인센티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일로 PC주치의 서비스를 추천해 실제 구매로 이어지면 구매 제품에 따른 인센티브를 추천인에게 문화상품권으로 돌려준다. 10회 이상 이용권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종합건강검진권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서비스 이용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한 달 간은 100% 환불해준다.
 
이번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전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자신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안랩 세일즈마케팅팀 이상국 팀장은 “안랩은 사회 전반의 보안 수준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이번 캠페인이 개인/기업 사용자의 정보보호 의식을 높이고 좀더 안전한 컴퓨터 환경을 조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Tag
#안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