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5 (수)
엑스랜더 유모차, 베코 아기띠, 헤겐 젖병 등 맘앤베이비엑스포 성황
상태바
엑스랜더 유모차, 베코 아기띠, 헤겐 젖병 등 맘앤베이비엑스포 성황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1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8.jpg

수입유아용품 브랜드 마미고(코엔코)가 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맘앤베이비엑스포(맘베)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자사 부스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마미고는 이번 박람회에서 매일 선착순 관람객들에게 마미고상품권과 SPC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따로 구매를 하지 않고 부스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어, 관람객들이 많이 참여하는 이벤트 중 하나이다.

마미고의 대표 브랜드인 디럭스유모차 엑스사이트, 젖병거부 극복 신생아젖병 헤겐, 엄마와 아기가 모두 편한 아기띠 베코8 등의 제품이 박람회 특별 가격과 사은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판매 중이다.

또한 스페인에서 온 천연소재 목욕장난감 올리앤캐롤 치발기와 할리우드 베이비들의 패션아이템 베아트릭스뉴욕 유아가방, 아이주도 유아식기 토들러코펜하겐도 대한민국 전시회 참가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미고 관계자는 “마미고의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구매 사은품 무조건 증정 이벤트 진행이 이번 전시회의 성공요인이 아닐까 한다”며 “마미고에 보여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고, 추후 참가하게 될 베이비페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