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20 (수)
‘이불밖은 위험해’ 전자파 걱정 없는 이메텍 전기요로 안전한 이불 속!
상태바
‘이불밖은 위험해’ 전자파 걱정 없는 이메텍 전기요로 안전한 이불 속!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1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jpg
▲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세트장에배치된 이메텍 전기요<출처- MBC 홍보마케팅 플랫폼 브이팜(V-farm)

벌써 겨울이 온 듯 기온이 떨어지면서 월동 대비 제품들의 판매량이 늘고 있다. 올 겨울 난방제품 역시 효율이 높으면서도 안전한 제품들이 많이 팔릴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겨울철 한파로부터 따뜻하게 지켜주면서도 전자파 걱정 없는 ‘이메텍 전기요’는 특히 이탈리아 전기요 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메텍 전기요는 5중구조 열선이 내부 열선과 외부 열선의 이중히팅 구조로 설계되어 전자기파 발생을 최소화, 0.1~1㎛까지 제어한다. 이탈리아 품질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EMF) 테스트의 안전기준을 통과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겨울철 전기장판 화재의 주요원인은 과열, 누전, 과전압 등인데, 이메텍의 특허 안전시스템 EESS(Exclusive Electroblock Safety System)는 누전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여 화재의 위험요소에 대비하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하는 AUTO SHUT OFF 시스템을 탑재하여 불필요한 전력 손실을 막았다. 또 이메텍 전기요는 100W~170w에 불과한 절전형 전기매트로 난방비 부담을 줄였다.

이메텍 전기요의 온도는 1단에서 6단까지 설정할 수 있고 ‘고속 히팅 기능’으로 급속 히팅된다. 빠른 난방이나 높은 온도로 설정하더라도 장시간 사용 시에는 1~2단 수준으로 유지되어 저온화상의 사고를 예방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은 야간에 실내 온도의 변화를 스스로 감지하여 전원의 공급량을 조절해 사용자의 신체 온도 유지를 도와 편안한 수면을 유도한다. 전기요 바닥의 ‘안티 슬립(Anti-slip) 기능은 수면 중 뒤척임에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이메텍 전기요는 100% 순면 원단으로 아토피 안심 우수제품으로 선정, 민감한 피부인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물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한편, 이메텍 전기요는 최근 방영된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의 세트장에도 배치된 바 있다. 병원선의 송은재(하지원 분), 강민혁(곽현 분)의 진료실은 물론, 관사 등 촬영 세트장 곳곳에 배치되어 있으며 MBC의 홍보마케팅 플랫폼 ‘브이팜(V-farm)’과 MBC드라마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MBC 드라마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메텍 전기요는 ‘CJ오쇼핑 최화정쇼’,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 방송에서 높은 판매를 올리기도 했다. 1인 가구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노약자, 임산부와 아이가 있는 가정 및 캠핑족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두루 적합하다. 구매는 온라인몰과 백화점,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