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0 (금)
디지털섀도우(Digital Shadows), 새로운 보안 서비스 '채널REV' 발표
상태바
디지털섀도우(Digital Shadows), 새로운 보안 서비스 '채널REV' 발표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11.08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 사진 출처 : 픽사베이


디지털 리스크 관리업계의 선두주자 디지털섀도우는 파트너 수익을 가속화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안된 채널 전용 파트너 프로그램인 채널REV를 발표했다. 채널REV는 앞으로 확장가능한 데이터 분석을 결합하여 사이버 위협, 데이터 누출 및 평판 위험 등의 디지털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서치라이트(SearchLight ™) 서비스를 출범할 예정이다.

채널REV는 고객들에게 디지털섀도우의 전문 서비스를 신속하게 구축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포털을 통해 파트너는 마케팅 자료, 교육 비디오 및 기타 다양한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다.

디지털섀도우의 영업이사 크리스 카탄 자로"사이버 범죄자의 해킹으로부터 전세계에 퍼져있는 디지털 풋 프린트 조직은 보호돼야 한다. 디지털섀도우는 혁신적인 SearchLight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자신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맞춤화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IT업계는 환영하는 분위기이다. 네트워크 컴퓨팅 아키텍트의 사장 겸 CEO 톰 고바일은 "보안을 지원하는 디지털섀도우의 비즈니스 모델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채널REV 프로그램을 통해 DS팀의 강력한 지원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아울러서 서치라이트 서비스에 대해 "보안 솔루션을 확장이 가능해진 것은 매우 유용한 일이다"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디지털섀도우는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특히 미국, 영국, 독일 및 네덜란드의 시장을 중점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