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45 (금)
순수애, 구기자- 보이차- 차가버섯가루 등 슈퍼푸드 15% 할인
상태바
순수애, 구기자- 보이차- 차가버섯가루 등 슈퍼푸드 15% 할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0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5.jpg

슈퍼푸드 전문몰 순수애에서는 구기자, 보이차, 차가버섯가루 등 전체 제품 1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순수애에서 판매되는 구기자가루는 청양에서 생산되며 매년 구기자 축제를 개최할 만큼 구기자 생산이 활발한 지역이다.  JTBC 예능프로그램이었던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함께 즐겨 마셨던 보이차 또한 중국 전통차의 한 종류로 순수애에서는 이를 분말형태로 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게끔 판매되고 있다.

또한 차가버섯의 종주국은 러시아로 일반적인 섭취가 까다롭고 어려운 편이라 이를 편하게 물에 녹여 섭취할 수 있게끔 분말형태로 가공하여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슈퍼푸드 제품들을 섭취가 편하게끔 가공하여 판매하고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골라 구매가 가능하다.

슈퍼푸드몰 순수애 조경민 본부장은 “정크푸드에 길들여져 걱정인 분들께서 조금더 건강한 먹거리를 섭취하기 위해 순수애 쇼핑몰을 많이 찾아주시는 편이다”며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는 현대인들에게 순수애는 앞으로도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고 고객분들은 우리 제품들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순수애의 또다른 이벤트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