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0 (목)
ADT캡스, 송도 R&D센터 개관...개발 중추 담당
상태바
ADT캡스, 송도 R&D센터 개관...개발 중추 담당
  • 길민권
  • 승인 2012.07.12 2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로 ADT캡스 제품 수출 위한 발판 될 것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7월 11일, 송도 국제업무지구 내 센트로드 빌딩에서 핵심 성장 동력 개발의 중추가 될 송도 R&D센터의 개관식을 가졌다.
 
ADT캡스 송도 R&D센터에서는 ADT의 아시아 지역 보안 솔루션 및 제품 수출을 위한 연구 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신기술을 선보여 ADT캡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개발한 제품의 아시아 지역 및 전 세계 수출 또한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다. 특히, ADT캡스 R&D센터에서 개발, 최근 새롭게 출시한 빌딩 통합관리 솔루션 'ADT 사이트큐브(Sightcube)’와 다양한 보안 장비 등이 아시아 지역에 주요 제품으로 수출되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송도 R&D센터에는 제품 개발을 위해 국내 최고 수준의 최신식 테스트 장비 및 연구 시설이 갖춰져 있다. 아시아 지역으로 수출되는 ADT 사이트큐브의 국가별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독립적인 테스트 베드를 구축하였으며, 제품의 하드웨어 개발부터 신뢰성 시험, 환경시험, 유닛 테스트 등 제품 개발의 모든 공정을 일괄 진행할 수 있도록 자체 구축했다. 또한 아시아 지역과 원활한 교류 협력을 할 수 있도록 6개의 컨퍼런스 룸과 비디오 컨퍼런스 시스템, 모바일 오피스 환경도 완비했다.
 
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사장은 "아시아의 중심인 송도에 R&D센터를 이관함에 따라 글로벌 1위 보안 전문 기업으로써 글로벌 수준에 맞는 더욱 진화된 제품을 개발하여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로 ADT캡스의 제품을 수출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DT캡스는 송도 R&D센터 오픈을 계기로 원천기술 확보를 위한 투자 및 신규 인력 채용을 확대하여 신기술 상용화 및 서비스 개발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세우고 추진 중에 있으며, 보안 관련 원천 기술 확보를 위해 대학과의 산학협력개발 및 연구소와의 공동 개발도 추진 중이다.
 
행사에 참석한 이종철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ADT캡스가 송도에 R&D센터를 오픈한 것을 계기로, 앞으로 송도가 더욱 국제업무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