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55 (수)
예신건강가꾸기 대전 탄방점,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얼굴축소 관리권 무료증정 이벤트
상태바
예신건강가꾸기 대전 탄방점,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얼굴축소 관리권 무료증정 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9.jpg

예신건강가꾸기 대전 탄방점에서 공식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됨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온을 올리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알려진 예신건강가꾸기. 예신의 프로그램은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하여 각자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진행함으로써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기업이다. 그런 예신건강가꾸기에서 이번에 홈페이지를 새로 리뉴얼 하면서 상담 신청 시에 얼굴축소 관리권 무료관리 전원 지급 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예신 만의 노하우를 통해 이제 몸매와 얼굴 일석이조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2017년 11월 3일(수) ~ 2017년 11월 1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이벤트 참여를 해주시는 모든 사람들에 한에서 얼굴축소관리 1회 이용권을 지급한다고 한다.

예신건강가꾸기 대전 탄방점 원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이벤트를 통해 알려질 것을 예상, 선착순으로 관리가 진행되니 양해를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예신건강가꾸기는 그 외에도 ‘예신 카카오톡플러스 가입 시 할인이벤트, 스타벅스 커피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