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30 (토)
수원예물전문점 펠로다이아몬드 커플링 2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수원예물전문점 펠로다이아몬드 커플링 20% 할인 이벤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jpg

수원예물 브랜드 펠로다이아몬드에서 커플링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유명 브랜드 디자인 커플링은 물론 자체 핸드메이드 제품까지 모두 포함된다.

올해로 오픈 12주년을 맞는 펠로다이아몬드 수원점은 엄선된 국내 다이아몬드와 국제적 명성이 높은 GIA 다이아몬드만을 수입해 고급 예물 주얼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20대부터 40~50대 이상 전 연령대에서 만족도가 높은 예물 전문샵이다.

특히 자체 공방 제작을 통한 거품 없는 가격대 형성으로 신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예물 품목과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고품격 오더메이드 시스템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수원 웨딩주얼리 매장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전문적인 웨딩 주얼리 컨설팅과 다양한 웨딩 프로젝트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이 많이 찾으며, 봄가을 결혼 시즌에는 트렌드를 앞서는 신상 커플링과 각종 주얼리 제품 출시도 하고 있다.

예물주얼리, 신부세트, 다이아반지, 프로포즈 반지를 비롯해 일반 커플링과 패션 주얼리, 각종 유색보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매장에 방문해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주얼리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모던한 감각에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추고 있으면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수원커플링은 스톤 배열이나 개수 그리고 종류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펠로다이아몬드 수원점 관계자는 “1:1 맞춤제작으로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는 제품을 20%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연인들이 찾을 수 있는 주얼리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