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6:30 (목)
인섹시큐리티, 파일 검증 자동화 솔루션 ‘마에스트로 사이버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통합 플랫폼’ 출시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파일 검증 자동화 솔루션 ‘마에스트로 사이버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통합 플랫폼’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1.07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
▲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의 사내 벤처인 마에스트로 네트웍스는 기업 내부로 유입되는 다양한 파일의 악성여부를 자동 분석, 검증, 차단하는 지능형 보안 인텔리전스 플랫폼 ‘마에스트로 사이버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통합 플랫폼(이하 마에스트로)’을 출시하고,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 시장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본격적인 사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기업 내부로 유입되는 파일들에 대한 멀티 안티바이러스 스캔, 정적분석, 동적 행위분석, IP- Domain- URL 분석, 이메일 분석은 물론 연관분석, 머신러닝 분석 등을 이용해 악성코드를 탐지, 분석, 차단할 수 있는 지능형 보안 인텔리전스 통합 플랫폼이다. 사내에 구축돼 있는 다양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이메일- 웹 보안 솔루션과 서로 연계해 최신 랜섬웨어, 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코드나 악성코드 등의 위협을 빠르게 판단하고 대응조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특화됐다.

또한 마에스트로는 기업 내부 망의 시스템들로 유입되는 파일들에 대하여 수동적으로 수행해온 위협 분석- 검증 작업을 자동으로 악성코드 여부를 탐지해 차단시킴으로써 시스템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마에스트로는 통합 관리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기업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연동 현황을 비주얼한 솔루션 맵으로 보여주며, 사내 유입된 악성파일 등의 위협 분석 결과와 현황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통합 대시보드와 리포트도 제공한다.

인섹시큐리티는 마에스트로 솔루션의 국내 보급 확대를 위해 기술지원 및 교육 컨설팅 인력을 보강한다. 또한 사이버 보안 위협 탐지 솔루션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보안 파트너사 제품과의 연동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한편, 주요 산업군별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마에스트로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보안 위협의 사전 대응을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마에스트로 보안 솔루션을 인섹시큐리티의 풍부한 고객-채널 및 기술력 등의 보유 역량과 결합시켜 새로운 사업 기회들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제품 공급뿐만 아니라 보안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된 고품질의 전문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