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5 (금)
하이웰코리아 '4중 기능성 오메가3 + 비타민D' 신제품 출시
상태바
하이웰코리아 '4중 기능성 오메가3 + 비타민D' 신제품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jpg
▲ 사진제공-하이웰코리아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오메가3와 비타민D를 결합한 제품을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웰 오메가3 + 비타민D는 4중 기능성의 EPA와 DHA, 비타민D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하이웰 오메가3 + 비타민D의 주 원료인 EPA와 DHA는 혈중 중성지질개선 및 혈행개선, 기억력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 또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해야 한다.

주요 4중 기능성 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를 함유, 21C 맞춤형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비타민D는 지용성으로 기름성분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아 오메가3와의 궁합이 좋은 성분이다.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성분으로 야외 활동을 통해 햇볕을 받으면 인체에서 합성이 된다.

하지만 업무와 학업 등 실내활동이 늘고 있는 환경과  일조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에는 비타민D 결핍이 될 수 있어 신경을 써야한다.

실제 지난 2014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비타민D 결핍으로 진료받은 인원은 2010년 대비 무려 9배가 증가한 것으로 보고됐다.

또, 하이웰 오메가3 + 비탐민D는 부원료로 오렌지 오일을 배합, 그간 오메가3의 냄새에 민감한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런칭단계부터 소비자들이 주로 찾았다.

제형도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목넘김이 편한 작은 캡슐로 생산, 어린이는 물론 청소년,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프리미엄 오메가3 + 비타민D 출시 기념으로 2통을 구매시 20% 할인 이벤트를 11월 한 달간 실시 중이다.

한 통에 각각 300정씩 구성돼 있어 총 6개월 20일분의 제품을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