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15 (수)
옥터디오, 수능 합격 기원 타임 세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옥터디오, 수능 합격 기원 타임 세일 프로모션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jpg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옥터디오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수능 합격 기원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11월 7일(화)부터 11월 18일(토)까지 옥터디오 스토어팜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하여 총 4종의 제품을 10% 할인은 물론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총 4종의 제품은 옥터디오의 대표 제품인 커널형 이어폰 ‘인코’와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인 ‘플라이러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블’, ‘미니로블’이다.

옥터디오의 상품인 커널형 이어폰 ‘인코’는 사운드 출력을 극대화하면서 손실은 최소화 하도록 특수 설계되어 있으며, 디테일한 풀 레인지 사운드를 들려주는 티타늄 도금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강력한 저음과 편안한 중음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인 제품이다. 심플하고 풍부하지만 직관적인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생생한 고음질을 재현한다.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플라이러너'는 고탄성 소재로 제작된 플라이러너 밴드는 유연하지만 견고한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 중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플라이러너는 17.9g에 가벼운 무게와 공기저항을 최소화환 디자인으로 밴드 부분이 뒷 머리 부분에 밀착돼 착용감이 편리하고 헐렁거리지 않는다. 스포츠뿐 아니라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을 하는 사용자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또 10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돼 깊은 베이스와 부드럽게 올라가는 고음은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음악을 듣기에 적합한 aptX와 AAC, SBC 코덱까지 통합으로 지원한다.

블루투스 스피커인 에어블은 블랙에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두개 풀 레인지 스피커가 들어간 에어블은 입체적인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8W급 사운드를 제공한다. 무게가 320g으로 가벼워서 좁은 공간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이동과 보관이 용이하며, 무선으로 음악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4.1 버전을 지원하고 고성능 페시드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하고 있어 보다 강력하고 잡음이 없는 사운드를 재생한다.

미니로블 스피커는 깨끗하고 강력한 베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야외에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4.1 칩셋을 탑재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미니로블은 THU로 만들어져 일반 플라스틱이나 알루미늄에 비해 20%이상 제품 보호에 용이하며, 180g의 ‘미니로블’ 스피커는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야외 활동에 적절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에어블과 미니로블 제품 모두 자유롭게 이동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 외에서 활용도가 높으며,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에 비해 강력한 사운드가 제품의 특징이며 등산, 나들이, 자전거 및 운동 등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옥터디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 준비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하였다”며 “옥터디오의 4종 제품은 출시 후 첫 할인 프로모션인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 생활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음악과 함께 위로 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