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05 (목)
자연에서 찾은 레시피 ‘시크릿키’, 빼빼로데이 맞아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자연에서 찾은 레시피 ‘시크릿키’, 빼빼로데이 맞아 할인 행사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0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3.png

자연 그대로 레시피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에서 빼빼로데이를 맞아 11월 6일부터 11월 12일 까지 1+1행사를 진행한다.

빼빼로데이 1+1 대상 품목으로는 스윗 글램 투톤 글로우, 피팅 포에버 립스틱, 피팅 포에버 싱글 섀도우, 트윙클 젤 펜슬 라이너, 소패스트 헤어 부스터 라인 등 다양한 색조, 헤어 케어 라인의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빼빼로데이 행사 제품 중 스윗 글램 투톤 글로우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경계 없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의 포뮬러로 립밤 없이도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줘 겨울철 시크릿키의 베스트 립 제품이다.

또한 소 패스트 헤어 부스터 샴푸는 백지, 천궁, 조협, 적소두가 함유된 특허 받은 성분으로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건강한 두피를 만들 수 있다. 잦은 파마와 염색, 드라이로 손상된 모발의 Ph밸런스를 정상 상태로 조절하여 부드러운 모발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빼빼로 데이 행사 기간 동안 행사품목 하나의 제품을 구입하면 하나를 증정할 예정이며, 빼빼로 데이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인스타그램 다이렉트로 인증하면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빼빼로데이 행사를 통해 시크릿키의 베스트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율은 최대 82%로 진행하는 만큼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시길 바란다. 또한 자사 SNS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