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6 18:15 (일)
프라마타, 새로운 애널리틱스 앱 소개
상태바
프라마타, 새로운 애널리틱스 앱 소개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11.03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셔터스톡

프라마타(Pramata)는 고객, 파트너 및 공급 업체 데이터를 사용하여 중요하고 새로운 관점을 확보하기 위해 기계 학습 및 내장 애널리틱스를 제어하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을 발표했다.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인공 지능(AI)을 합친 제품을 통해 프라마타의 고객은 세일즈, 법률 및 재무 팀에 비즈니스 데이터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매출, 규정 준수 및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새로운 시각화 기능과 대시 보드는 수익이 창출된 순간을 포착해 데이터로 활성화하고, 그 내용을 각 팀원들이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마케팅 조사 및 컨설팅 업체인 시리우스디시전(SiriusDecisions)의 영업 전략 담당자인 데이나 테린은 "AI를 적용해 확장한 플랫폼은 제품 판매 후 비즈니스 관리에 혁명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프라마타의 제품은 대기업이 이미 존재하는 연락처의 중요한 정보에 접근해 그것을 CRM, CPQ, CLM 등의 비즈니스 시스템 데이터와 결합하여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연결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정 비즈니스 문제를 대시 보드에 설치하고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세트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관계 데이터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해서 집중적이고 실행 가능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