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05 (토)
프로모유학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명문대 진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프로모션
상태바
프로모유학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명문대 진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프로모션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0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4.jpg

호주 교육부 인증을 받은 호주 전문 호주유학 기업 호주프로모유학에서 호주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19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호주 대학 진학,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 어학연수 정보등 호주에 관한 상세한 안내가 준비되어 있다.

호주프로모유학은 호주대학진학팀이 전문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ACU 호주카톨릭 대학교부터 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 호텔 전문 블루마운틴 호텔 학교,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통한 대학 진학까지, 호주 대부분의 국립대 및 사립대학교 진학 안내가 가능하다.

호주어학연수와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호주까지의 항공권이 제공되는 2개월 어학연수 219만원 패키지가 적절하다. 세컨드 홀리데이 비자 준비까지 한번에 가능한 농장, 공장 일자리 보장 패키지, 호주 학생비자용 24주 이상 장기어학연수 패키지 등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박람회장에서 워킹홀리데이 설명회도 따로 진행되어 단기간에 호주영어 배우는 법,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는 법 등,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호주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안내도 가능하다. 박람회 직접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100% 경품이 제공된다.

호주어학연수에 적합한 어학원으로 장기로 연수하는 학생비자 학생에게는 일반 영어, 아이엘츠, 비즈니스 영어 등 다양한 과정을 보유한 어학원 엠버씨(Embassy)어학원, 카플란 어학원, 나비타스(Navitas) 어학원이 적합하며, 단시간 안에 영어 실력을 키워야 하는 워킹홀리데이 학생에게는 스피킹 위주의 학원인 SPC어학원, CCE어학원 등이 적합하다.

박람회 학비 할인 프로모션은 호주 전지역 어학원 대상으로 시드니어학연수, 브리즈번어학연수, 퍼스, 멜번 등 지역에 관계없이 전체 지역 호주어학원 등록 시 학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가 어려운 경우는 사이트를 통한 무료 상담 또는 오프라인 서울(강남, 종로), 대구(동성로), 부산(서면), 창원(상남동) 등 호주유학원에서 호주유학, 주니어연수, 호주캠프 등의 전문 상담원과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안내는 호주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