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35 (수)
나비고, 새로운 DQS 및 MDM인 나비고 DQS 출시
상태바
나비고, 새로운 DQS 및 MDM인 나비고 DQS 출시
  • 배수연 기자
  • 승인 2017.11.03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셔터스톡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품질 솔루션(DQS) 및 마스터 데이터 관리(MDM) 솔루션 분야의 스타트업인 나비고(Naveego)가 차세대 DQS 및 MDM 제품을 선보였다. 기업 시스템 전반에 걸친 데이터 품질 관리, 탐지 및 제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들이 선보인 것이 나비고 DQS(Naveego DQS)다.

나비고의 DQS 및 MDM 솔루션은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관리 플랫폼에서 설계됐으며 서로 다른 개별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하여 문제 데이터를 사전에 탐지하고 제거함으로써 기업 전체에 데이터 정확성 및 일관성을 제공한다.

정유 회사인 브라이트번 에너지 파트너스(Breitburn Energy Partners LP)의 CIO인 패트릭 실즈는 "나비고의 데이터 품질 솔루션은 부정확한 데이터를 식별 및 수정하고 정보 시스템 전반에 걸친 고장을 해결한다. 이로 인해 고품질의 데이터, 프로세스 간소화, 신속한 의사 결정 및 위험 감소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나비고가 새로운 솔루션에 추가한 기능은 크로스 시스템 데이터 비교, 데이터 시스템 상태 대시 보드, 빅데이터 기술로 대규모 데이터 세트의 데이터 품질 향상, 비SQL 데이터 세트 및 템플리트화된 품질 검사에서 SQL 작성 등이다.

나비고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데렉 스미스에 따르면 "우리는 고객이 가장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양질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관리, 모니터링 및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