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05 (목)
본격 해외시장 진출 나선 보툴리늄 침제형 화장품 ‘더마큐어 보툴이펙트’ 선보여
상태바
본격 해외시장 진출 나선 보툴리늄 침제형 화장품 ‘더마큐어 보툴이펙트’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jpg

더마큐어의 제품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솔루션’이 일본 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나섰다.

더마큐어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솔루션은 피부 전문 클리닉의 피부관리인 스탬프 관리와 보톡스 관리가 결합된 보툴리늄 침제형 화장품이다.

네이앤네이처가 일본 현지에 공급하고 있으며 일명 ‘바르는 보톡스 화장품’으로 불리며 일본 3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보툴리늄 침제형 화장품 더마큐어 보툴이펙트는 일본의 4대 뷰티 잡지에 연이어 집중 보도된 바 있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에서 스킨케어 부문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야후재팬, 아마존재팬 등 온라인 마켓 입점과 동시에 품절을 달성했다.

실제로 라쿠텐을 통해 더마큐어 보툴이펙트를 구입 및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후기를 통해 “피부 속부터 빠른 회복효과에 도움이 됐다”, “화장품과 피부과 시술 원리의 만남이다” 등 제품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본 모델 야노시호의 뷰티템으로 알려진 더마큐어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솔루션은 제품 속 미세침(마이크로스피큘)이 피부 깊숙이 보톡스 유래 성분(보툴리눔 하이브리드 단백질)을 주입해 입체적인 4D 안티에이징 관리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에 주입되는 보톡스 유래 성분(보툴리눔 하이브리드 단백질)은 주름 개선 치료제로 사용되는 보툴리눔 톡신을 유전자 재조합 기술과 하이브리드 단백질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 상피세포성장인자(EGF)와 융합해 만든 성분이다.

해당 성분은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등재 및 피부재생, 주름개선 신물질 특허 등록(INCI name: sr-Clostridium Botulinum Polypeptide-1 sh- Oligopeptide-1, 특허 등록번호: 10-1636846)까지 완료돼 화장품 원료로 활용 가능하다.

보톡스 유래 성분을 주입하는 ‘미세침’(마이크로스피큘)은 청정 바다 해면에서 추출한 성분을 15단계의 분리, 융합, 정제과정을 통해 섬세한 텍스처와 형태로 제작됐으며 피부 내 침투 속도가 빠른 인체 테스트를 거쳐 입증된 바 있다.

표피에 인위적으로 상처를 내 피부를 재생시키는 방법이 아니라 표피 손상 없이 마이크론 사이즈의 미세침이 피부 회복 사이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앰플은 30대 이후 부쩍 주름 고민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가진 여성이라면 일주일에 한번, 4주 홈케어 프로그램으로 피부개선에 도움이 될것이다”라고  전하며 “성공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