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5 (금)
맞춤정장의 정석을 추구하는 HK테일러 인천송도점 예복,정장 스타일링 F/W 이벤트
상태바
맞춤정장의 정석을 추구하는 HK테일러 인천송도점 예복,정장 스타일링 F/W 이벤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HK테일러인천송도점은 쌀쌀해지는 날씨를 위해 고객님들에 실용적인 합리적인 F/W 이벤트를 선보였다.

HK테일러는 직영제작소에서 수미주라와 비스포크의 방식으로 맞춤정장, 맞춤예복 맞춤코트등의 남성의류를 제작한다.

오직 HK테일러의 고객만을 위한 맞춤정장을 만들기에 퀄리티와 고객과의 1:1로 소통으로 지금까지 정장을 입으면서 불편한 고충들을 덜어주는 옷이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번 HK테일러 인천송도점은 비즈니스 정장 패키지와 캐시미어코트 패키지 예복 패키지 등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님들에게 금액적인 부분과 정장의 퀄리티 면에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HK테일러 인천송도점은 예복과 정장의 스타일링 서비스까지 도와드리고 있다.

처음 맞춤정장을 접한 고객님들은 맞춤정장의 원단, 컬러, 디자인 등등 선택하시는데 상당히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지만 HK테일러인천송도점은 고객의 체형과 스킨톤 라이프스타일등을 고려하여, 고객들이 알맞고 편하게 선택하실 수 있게 1:1 상담으로 도와주고 있다.

또한 맞춤정장이 완성되었을때 보다 완성도높은 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그렇기에 현재 HK테일러 인천송도점은 인천의 많은 고객님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