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5 (금)
지니네트웍스, 유무선 통합 지니안 NAC 스위트 출시
상태바
지니네트웍스, 유무선 통합 지니안 NAC 스위트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2.07.06 0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NAC 개발로 무선영역까지 기능 확장
네트워크 제로데이 공격에 효과적인 대응

최근 모바일 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유무선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움직임이 활발한 가운데, 내부보안 전문기업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 www.geninetworks.com)가 5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지니안 NAC 스위트(Genian NAC Suite)’ 및 ‘WNAC’를 선보이는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번에 출시한 ‘지니안 NAC 스위트’는 유선과 무선에 대한 모든 위협을 통합 탐지하고 다양한 기기에 대한 접근을 관리해주는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이다. 각종 단말 정보수집, 자산 관리, 보안정책 적용 및 조치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네트워크 접근제어 기능을 수행해 유무선을 아우르는 전방위적 보안체계 수립을 지원해준다.
 
BYOD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인지되지 못한 단말(Unknown Device)’ 자체가 보안의 새로운 위협요소로 등장하고 있다. ‘지니안 NAC 스위트’는 ‘누가 언제 어떤 단말을 어디서 사용하고 있는지’ 한눈에 파악하고 바로 조치할 수 있는 신속함과 편의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사장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네트워크에 어떠한 단말이 연결돼있는지 파악이 어려워 신속하게 조치를 취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게 됐다”며 “이러한 상황, 즉 ‘네트워크 제로데이 공격’에 ‘지니안 NAC 스위트’가 효과적인 대응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니네트웍스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무선보안 기능을 위한 ‘지니안 에어-센트리(Genian Air-Sentry)’를 함께 선보였다. ‘지니안 에어-센트리’는 네트워크 상에 존재하는 무선AP와 무선단말에 대한 정확한 탐지 및 추적을 실시해 유무선을 아우르는 통합제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장비이다.
 
7년 연속 국내 NAC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해온 지니네트웍스는 ‘지니안 NAC 스위트’ 출시를 계기로 보안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하고 다양한 기능의 컴포넌트를 추가해 유무선 내부보안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간다는 전략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