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15 (금)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 다양한 묘종 50%할인분양 진행 중
상태바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 다양한 묘종 50%할인분양 진행 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과거 반려동물로 강아지를 키우는 가정이 주로 있었던 것에 비해 최근에는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기르는 가정이 늘고 있다.

반려묘 가정이 많아짐에 따라 ‘나비캣’은 고양이만을 전문적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고양이를 분양하는 경우 최대 50% 분양 비용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양이 전문업체 나비캣은 알려진 품종 고양이와 더불어 다양한 희귀 품종의 고양이 분양 시에도 동일하게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며, 고양이 용품도 추가 증정하여 초보 반려묘 가정에게 고양이를 기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 측은 ”애묘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신중한 반려묘 입양 또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실제 고양이가 유기묘가 되는 이유 중 하나로 ‘아픈 고양이’가 원인이 되고 있는데,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은 아픈 고양이를 분양하지 않도록 고양이의 건강 상태를 파악, 유지하기 위해 동물 병원과 협력하여 관리하고 있다.

따라서 고양이 분양 전에도 철저한 건강검진을 진행하며, 여러 항목의 인물 심사를 거친 건강한 고양이를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24시간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응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으며, 평소 고양이를 기를 때 궁금한 점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응대하고 있다.

나비캣은 러시안블루,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등 희귀품종의 반려묘가 갖춰져 있어 고양이 분양 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특징이 있다.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은 서울본점을 비롯하여 강남점, 분당점, 부천점, 부산점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가까운 지점으로 직접 방문해 고양이를 직접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