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30 (목)
공인모 무료인강카페,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 위한 실무강의 확대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카페,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 위한 실무강의 확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01 18: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건강에 관한 관심이 증대되고 백세시대에 접어들고 있는 한편, 노후대비를 시작하는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퇴직 이후 늦은 연령까지 큰 무리 없이 할 수 있는 직업들이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공인중개사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공인중개사시험 응시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무료인강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의 비중도 꽤 높은 편이다. 아울러 지난 28일 2017년 공인중개사시 시험이 종료됨에 따라 공인모 카페에는 합격수기가 있따르고 있는 상황이다.

독학생들에게 공인중개사시험 공부방법부터 일정, 시험과목 안내, 기출문제 풀이, 합격률 분석, 교재 풀이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공인모 카페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의를 제공하는 한편, 합격자들을 위한 실무과정 강의 서비스도 확대 마련하고 있다.

실무과정 강의에는 주역 풍수와 부동산 투자, 상가 중개 실무, 중개 창업과 계약실무, 도로에 관한 완전 탐구, 부동산경매 등 6개의 실무 강의가 개설되어 있으며 점차 확대되어 강의 내용과 구성이 강화될 예정이다.

공인모 공인중개사무료인강 카페에는 EBS와 공인중개사 학원, 주택관리사 학원 출신의 유능한 교수진이 참여하여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인을 대비해 지역 특강과 모의고사가 치러질 예정에 있다. 

한편, 공인모 관계자는 “공인모는 공인중개사무료인강으로 제공되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하여 공부할 수 있으며, 실무과정 강의까지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어 서울 강남, 부산, 대전, 창원 등 전국 일대 수험생들의 회원가입률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많은 분들이 독학 방법으로 공인모를 택한 만큼 기대에 부합하는 양질의 학습 자료와 장학금 등 많은 혜택을 마련하고 있으니 이곳에서 반드시 꿈을 펼쳐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