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1 02:10 (화)
엡손, 저비용, 고효율의 새로운 스카라 로봇 T3 선보여
상태바
엡손, 저비용, 고효율의 새로운 스카라 로봇 T3 선보여
  • 배수연 기자
  • 승인 2017.11.01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123RF

엡손 로봇(Epson Robots)은 새로운 올인원 셀렉티브 컴플리언스 로봇 암(SCARA, 스카라) 로봇인 T3를 선보였다. 이 로봇은 6축 스카라 로봇으로 10월 24~26일 동안 미국에서 열린 더어셈블리쇼(The Assembly Show)에서 공개됐다.

새로운 T3 올인원 로봇에는 공간 요구 사항을 줄이고 설치를 간소화하는 새로운 기술 기능인 컨트롤러가 내장돼 있다. 자동차 및 의료 개발, 실험실 자동화, 가전 제품, 전자 부품 및 산업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물건 픽업 및 배치, 조립, 부품 처리 및 분배를 지원하며 저비용, 고효율의 간단한 통합 및 설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복잡한 슬라이드 기반 솔루션에서 시간이나 돈을 낭비하지 않으면서 공장을 자동화하길 원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이다.

G3 및 G6 스카라 로봇은 자동차, 의료, 반도체, 식품, 제약, 하드드라이브 및 소비자 부문 등 고속, 고정밀 작업이 요구되는 곳에 이상적이다. 엡손의 G 시리즈 로봇은 더 큰 팔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대 운동 범위가 필요한 작업에 적합하다. 설치 공간이 작기 때문에 공간 요구 사항이 낮고, 이는 공장 비용을 줄이는 것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제조업체로서는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다.

LS6 스카라 로봇은 고효율 조립, 이송, 정렬 및 배치 작업을 수행하며 낮은 인건비 및 일관된 품질로 높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플렉시온(Flexion) N2 6축 공간 절약 로봇은 세계 최초의 콤팩트 접이식 팔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적절한 움직임과 정확한 위치 배열로 복잡한 공정이 필요한 공장에서 활약할 수 있다. C8 및 C8XL 6축 로봇은 중량이 큰 다중 헤드 그리퍼 및 공구 교환기와 같은 품목을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적하 용량을 갖추고 있다. 또한 무거운 물체의 이송 및 여러 공작물의 동시 이송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