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40 (목)
ADT캡스,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 출시
상태바
ADT캡스,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1.01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침입 감지 및 출동, 현관문 앞 배회자 감시 및 충격감지 알람 기능 특징

▲ ADT캡스, 가정용 보안 서비스 '캡스홈'
▲ ADT캡스, 가정용 보안 서비스 '캡스홈'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24시간 철통보안은 물론 홈 케어 서비스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출시했다.

‘캡스홈’은 ADT캡스가 최근 1인가구, 맞벌이부부, 노인가구를 중심으로 주거 보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가정용 보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내놓은 홈 보안 서비스다. 기존 홈 보안 상품보다 공동주택 중심의 우리나라 주거 환경 특색을 고려한 보안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집 앞 배회자 실시간 감지 및 경고, 알림 제공 ‘보디가드 서비스’
‘캡스홈 보디가드 서비스’는 현관문에 설치된 스마트 CCTV ‘도어뷰어’를 통해 일정 시간 낯선 사람이 현관문 앞을 서성이면 음성으로 경고 멘트를 송출하고 사진을 촬영해 사용자에게 전송한다.

뿐만 아니라, 캡스홈 모바일 앱을 통해 감지 시간 설정 및 상황에 따른 경고 멘트 설정이 가능하고, 집 앞 상황이 궁금할 때는 현관 밖의 상황을 살펴보거나 직접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주로 현관문을 통한 침입 위험이 높은 아파트, 빌라, 원룸 거주자에게 유용하다.

◇알아서 작동하고 나에게 맞춰주는 ‘자동경비 서비스’
캡스홈은 퇴실 열선감지기, 현관문 개폐감지기를 통해 사용자를 자동 인식해 외출 시에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경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따라 요일별, 시간별 경비도 설정할 수 있다. 

◇‘가족 동선 관리’와 ‘내 위치 공유’로 언제나 안심
현관문을 통한 입, 퇴실 시, 알림 메시지를 통해 가족의 외출 및 귀가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가족 동선관리 서비스’, 현재 나의 위치를 가족 및 지인에게 전송하는 ‘내 위치 공유 서비스’ 등 가족들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자녀를 둔 워킹맘이나 맞벌이 부부들에게 유용하다. 

◇화재 감지에 홈CCTV까지! ‘홈 케어 서비스’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캡스홈은 보안은 물론,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홈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먼저, 화재 발생 시 고객 및 관제센터에 바로 알려주고, 신속 출동 및 119에 긴급신고를 대행하는 ‘화재 감지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최근 가정용 보안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고객의 주거 형태와 생활 패턴을 오랜 기간 고민하고 연구한 끝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편리성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캡스홈을 통해 매장이나 사무실에 비해 보안 서비스 이용률이 낮은 국내 가정용 보안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