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1 03:00 (화)
시스코, 부동산 시장 개선을 위한 스마트 빌딩 기술 개발
상태바
시스코, 부동산 시장 개선을 위한 스마트 빌딩 기술 개발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7.10.31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플릭

정보통신 기술 및 네트워킹 회사인 시스코 나이지리아(Cisco Nigeria)는 간단하고 확장 가능하며 유연한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스마트 빌딩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개발된 기술을 바탕으로 부동산 시장에 스마트 솔루션을 도입해 건물 효율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성명서를 통해 서비스 지향적인 건물 건축학은 건물 내 시스템 네트워크의 복잡성과 비용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본 기술로 부동산 시장은 날씨를 예측하는 등 자동화 과정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시스코 나이지리아의 관계자는 건물 장비와 시스템이 함께 작동하여 거주자와 소유주의 요구 사항을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충족시켜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부동산 시장에서 단일 통합 시스템은 건물 효율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스템은 배지 시스템, 오디오-비디오 장비, 센서, CCTV, 보안 및 조명과 같은 격리 건물 시스템을 상호 운용하고 연결되도록 설정한다.

해당 관계자는 “회사는 기술 자산을 활용하여 차세대 건물 작업 환경을 위해 일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하면서, “건물 운영의 효율성, 건물 자산 관리, 공간 계획의 가시성, 우수한 조건의 회의실 등이 모두 포함된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