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25 (토)
도노도노, 집 먼지 진드기 걱정 없는 알러지방지 유아차렵이불 세트 론칭
상태바
도노도노, 집 먼지 진드기 걱정 없는 알러지방지 유아차렵이불 세트 론칭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3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6.jpg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은 실내 생활에서도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 중에서 안심할 수 없는 이유로 꼽히는 것이 바로 집 먼지 진드기다.

집 먼지 진드기는 피부염이나 천식의 원인이 되며 알레르기성 질환 유발에 큰 역할을 한다. 이를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평소 먼지를 잘 제거하고 침대와 매트리스에 신경 써주는 것이 필요하다.

이러한 걱정에서 벗어나게 해줄 방법으로 프리미엄 유아 침구 브랜드 도노도노에서 최근 런칭한 알러지케어침구 AllerGERO가 있다.

AllerGERO의 유아차렵이불은 알러지+0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아기 이불이다. 자연 소재 레이온과 마이크로 극세사 원사 조합의 기능성 소재로 일반 알러지케어 침구에 비해 정전기를 1/20로 줄여 먼지 발생이 적으며, 실크 같이 부드러운 촉감의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침구다.

이 초고밀도의 특수직물로 집 먼지 진드기를 완벽 차단함과 동시에 몸에 붙지 않고 땀 흡수력이 좋으며, 워싱 가공으로 바스락거림이 적은 것은 물론 세탁 시 수축 가능성이 적고, 세탁 건조에도 용이하다.

아기이불세트 구성으로 알러지케어 차렵이불과 함께 런칭한 알러지케어 에어필로우는 동일한 기능성 소재의 커버로 집 먼지 진드기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며 충전재인 마이크로화이바 솜이 포근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준다.

해당 제품의 디자인은 총 네가지로 디어래빗, 스노우, 심플트리, 그레이빌리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키즈이불에 어울리는 깜찍하면서도 심플함을 강조해 모두가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이다. 심플한 그레이와 아이보리 컬러의 알러지케어 패드도 함께 런칭하여 우리 아이들의 안전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선물해 줄 수 있다.                                   

한편, 도노도노의 유아이불세트인 알러지케어 침구 3종 세트는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