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45 (금)
‘스드메’ 정품 정찰제 공동구매 이벤트 참여하고 50% 서비스 진행
상태바
‘스드메’ 정품 정찰제 공동구매 이벤트 참여하고 50% 서비스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3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jpg

업계 처음으로 웨딩드레스 실제 만드는 곳에서  ‘스드메 직거래’  유통방식을 도입해 각종 공중파 방송과 미디어 매체의 주목을 받고 있는 김라파엘웨딩(대표 윤옥현)은 이번엔 추가비용 없는 ‘스드메 공동구매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드메 직거래 129 이벤트’가 바로 그것으로 기존 고급구성 250만원에 제공되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일체 추가비용 없이 50%할인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김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고급 원단과 부자재로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스튜디오 촬영, 본식사진(원판&스냅) 등이 제공된다.

‘직구웨딩클럽’ 운영자 윤옥현 대표는 “가격이 저렴하다고 상품 퀄리티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면서 “업계 최초 웨딩드레스 제작실 스드메직구 소비자직거래 유통방식을 도입해 중간 유통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직거래로 하기 때문에 가격 거품을 대폭 낮출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김라파엘웨딩에서 운영 중인 직구웨딩클럽 스드메 직영카페에서는, 각종 혼수, 허니문, 한복, 예식장 등 협력업체들이 함께하고 있어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을 직거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큰체형 때문에 고민이 많은 예비 신부와 스튜디오, 촬영없는 스드메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김라파엘웨딩카페와 블로그 또는 ‘직구웨딩클럽"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