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0 (금)
잇츠한불, 퀸연아 크림 ‘달팽이크림 미니 컬렉션’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잇츠한불, 퀸연아 크림 ‘달팽이크림 미니 컬렉션’ 패키지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3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jpg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연아의 퀸즈 컬렉션으로 알려진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 크림)의 미니 컬렉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을 출시를 통해 보다 소비자들이 휴대하기 쉽고 외부에 있을 때도 스킨케어에 용이하도록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데스까르고 라인을 기획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09년 브랜드 샵 처음으로 첫 선을 보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달팽이라는 천연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이다. 미백, 보습, 진정에 도움돼 토탈 솔루션 케어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연아의 퀸즈 컬렉션’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을 비롯한 해외 많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국제 품평회인 ‘몽드 셀력션(Monde Selection)’에서 대상(Grand Gold Medal)을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그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이번 미니 컬렉션은 패키지를 변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주는 보석처럼 표현해 데스까르고가 선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그대로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보다 소비자들이 외부에서 휴대하기 쉽도록 제작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은 전국 잇츠스킨 매장(면세점 포함)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샘플 파우치 5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잇츠한불은 11월 오리지날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에 이어 ‘진생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과 ‘프로폴리스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을 출시해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라인’을 완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