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55 (수)
집에서도 다양한 헤어연출 가능한 키스뉴욕 인스타시리즈, K뷰티박람회 참가
상태바
집에서도 다양한 헤어연출 가능한 키스뉴욕 인스타시리즈, K뷰티박람회 참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3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5.jpg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키스 뉴욕’의 한국 지사 뷰티허브코리아(대표 신은남)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 Korea 2017)’에 참가하여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27년 전통의 뷰티케어 회사 키스뉴욕(KISS NEWYORK)은 ‘살롱을 집으로(Bring the Salon Home)’라는 컨셉에 맞게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스타일을 집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뷰티 박람회에 선보인 제품 중 간편하게 헤어 웨이브를 만들 수 있는 ‘인스타 웨이브’는 봉 부분 하단에 있는 탭이 빠르게 회전하면서 머리를 자동으로 말아주는 웨이브 기기이다. ‘인스타 웨이브’는 봉에 머리를 갖다대기만 해도 웨이브가 생겨 스타일링 소요 시간을 줄여줘 누구나 쉽게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인스타 에어 360 드라이기’는 360도 자동으로 돌아가는 에어부스터를 탑재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헤어 건조가 가능하다. 열을 분산시키는 회오리 바람이 손목을 돌리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빠르고 볼륨감 있게 젖은 머리를 말려줘 특히 긴 머리를 갖고 있는 여성들의 바쁜 아침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올해 5월에 출시 된 인스타 매직은 매직기 중 실리콘 바를 장착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제품이다. 열이 가해진 딱딱한 열판 사이에 모발이 눌리지 않게 하기 위해 실리콘 바를 장착했고, 그 덕분에 모발이 끊기거나 뜯어지지 않고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번 뷰티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헤어 제품에 대한 입지를 단단히 굳힌 키스뉴욕 제품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키스뉴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