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5 (목)
소니, 새로운 A7R III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
상태바
소니, 새로운 A7R III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10.30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플릭

일본의 전자 제조업체인 소니(Sony)는 소문만 무성했던 디지털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를 발표해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신제품 소니 A7R III는 3,200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 거대 기업은 중국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모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42.4 메가픽셀 센서가 장착된 이번 모델은 사진 애호가들을 흥분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었으며, 소니의 A9 프로패셔널 플래그쉽과 매우 흡사한 특징을 갖고 있다.

최신 A7R III는 빠른 속도도 따라잡을 수 있는 견고한 자동 초점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399개의 위상 감지 및 425개의 명암비 AF 포인트로 오토 포커스 기능을 자랑한다. 소니에 따르면 A7R III는 전 모델인 A7R II보다 두 배나 빠르며 특히 어두운 곳에서는 AFPR II보다 빠르다. 이 기능은 BIONZ X 프로세서를 통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여 오랜 시간 동안 촬영할 수 있다. 보도 자료에 의하면 이 미러리스 카메라는 빛이 적고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진이나 비디오를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고 한다. 제조업체는 5축 이미지 안정화 장치를 사용하여 카메라 흔들림을 제거했으며, 초당 최대 15장까지 찍을 수 있는 연사 기능을 추가했다. 다른 A7 시리즈와 비교할 때 A7R III는 움직이는 장면을 잘 포착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카메라임이 분명해 보인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