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35 (금)
알골로지(Algologie), 홈페이지 구입시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골로지(Algologie), 홈페이지 구입시 ‘1+1’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30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915DSC_5472.jpg
▲ 사진 제공 SB미디어

줄기세포 화장품 알골로지(Algologie)가 ‘첫 구매 고객 1+1’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랑스의 청정해역 펜랑 반도에 위치한 알골로지 연구소를 통해 만들어지고는 있는 해양식물성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는 해양식물과 해수 성분으로 피부 보호, 산소공급, 영양공급, 자극의 4가지 효과에 도움되는 성분을 추출하여 만들어지고 있는 보습과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이다.

지난 5월 국내 정식 런칭과 함께 오프라인 판매 준비와 꾸준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알골로지는 고객들의 제품 요청이 많은 가을철을 맞이하여 제품의 ‘첫 구매 고객 1+1’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알골로지 홈페이지에 처음 가입하여 구입하는 고객이 구입한 전 상품 중 가장 판매가가 높은 제품의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알골로지의 제품들은 갈색조류 줄기세포 추출물 푸코산틴(마린 프로 비타민 A)을 활용한 ‘피부 보호’기능, 적색해조류 줄기세포 추출물을 활용한 ‘피부 산소 공급’기능, 에린지움 지채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을 활용한 ‘영양’ 공급, 크리스멈 해양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을 통한 ‘피부 자극’ 성분들로 만들어지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프랑스 몽쥬약국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자극 없는 편안한 보습’을 핵심 슬로건으로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의 저자극성과 근본적인 피부 개선, 보습에 도움된다. 

에너지 플러스, 하이드라 플러스, 안티에이징, 디톡스&클렌징 등 다양한 기초 상품들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는 다가오는 11월 1일 ‘뷰티바이블’, ‘림프의 기적’ 등의 저자 코몽드 박정현 대표의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인모델 신소연 양과의 전속계약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새로운 화보와 다양한 제품의 정보는 알골로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