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30 (금)
손가락으로 톡톡 두들기면 완성되는 거품에센스...베이커7 매직버블에센스팩
상태바
손가락으로 톡톡 두들기면 완성되는 거품에센스...베이커7 매직버블에센스팩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3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jpg

화학재료가 아닌 식물성 재료들을 함유한 화장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사용시간을 단축하는 기능성 제품들도 이어 선을 보이고 있다.

화장품 제조업체 아쉬세븐은 일본에서 먼저 런칭한 베어커세븐 매직버블에센스팩을 국내에서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이커7 유통채널은 네이버 스토어팜이며, 얼굴에 바른 팩을 별도로 씻지 않아도 된다.

거품에센스팩을 런칭한 아쉬세븐에 따르면 시중에 출시된 대부분의 미용팩은 피부에 바른 후 10-30분 정도 기다린 뒤 미온수로 세수해 팩 성분을 제거해야 하지만 매직버블에센스팩은 바른 후 3분 뒤에 손가락으로 얼굴을 톡톡 두들기면 피부에 스며든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베이커7 매직버블에센스팩은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블루는 피부 트러블 케어에 특화됐고, 핑크는 미백에 특화된 거품에센스 팩이다.

베이커7 매직버블에센스팩 블루는 트러블케어를 강화했으며, 셀레믹스 AN, 스위스알파인 허브, 레몬그라스 추출물, 라즈베리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여드름 또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셀레믹스 AN은 발아콩으로부터 추출 정제한 천연 셀레빈과 항염, 항균효과가 있는 목련수피를 주성분으로 만들었으며, 여드름의 다양한 유발 요인들을 완화한다.

스위스알파인 허브는 스위스 알프스 산맥 고산지대의 자생식물인 아르니카, 쓴쑥, 서양톱풀, 겐티아나로 이루어진 혼합추출물이며, 활성산소에 의한 세포막 파괴, 지질 괴산화반응 억제에 도움을 준다.

레몬그라스 추출물은 잎과 줄기에 레몬 껍질과 비슷한 시트랄을 함유하고 있어 레몬과 같은 향기를 풍기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항균,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을 준다.

라즈베리 추출물은 복분자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피부 내부적 자극 요인을 감소시켜 아토피 증상을 완화시키고, 피부 미백과 각질 제거에 효과 있다.

미백에 특화된 베이커7 매직버블에센스팩 핑크는 눈연꽃, 라임, 목화, 백합 등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천연성분을 대거 함유했다.

눈연꽃 추출물은 피부 색소 침착을 개선시키고, 혈액순환 개선과 아토피 관리에 도움이 되며, 라임추출물은 멜라닌색소 침착 원인이 되는 티로시나아제 활성을 억제하고, 피부 결합조직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 보습과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목화추출물과 피부 가려움증 예방과 피부 보습 효과가 우수한 백합 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대거 함유했다.

한편 베이커7은 고객들이 먹을 수 있는 효모발효를 통한 제빵사들의 제빵과정의 노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을 엄선해 자극이 적고 영양 공급을 극대화한다는 목적으로 ‘뷰티베이커리’ 슬로건을 내건 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