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5 (금)
인기 게임 오버워치, e스포츠 업데이트로 게임 관전 기능 개선
상태바
인기 게임 오버워치, e스포츠 업데이트로 게임 관전 기능 개선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10.30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플리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곧 인기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를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새로운 전자 스포츠(e스포츠)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이 회사의 목표는 인터페이스를 간소화하여 팬들이 블리즈컨의 오버워치 월드컵을 관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오버워치는 블리자드가 1년 전에 발표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끈 베스트셀러다. 또한 북미에서 제작된 최고의 1인칭 슈팅 게임 중 하나다.

e스포츠 도구 모음에는 월드컵 참가자를 위한 팀 내 유니폼 설정 등이 포함되며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유니폼과 일치한다. 다른 폭발 및 시각 효과도 고화질로 표시된다.

게임 방송사는 하이테크 상호 작용 맵을 볼 수 있다. 해설자들은 해설 중에 의견을 제시하면서 쉽게 지도에 접근하게 된다. 3인칭 카메라가 추가돼 게임의 비디오 재생을 부드럽게 보여준다. 필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따라갈 수 있는 스마트 기능도 있다.

즉각적인 재생 기능이 추가돼 비디오 선택, 카메라 재배치 및 타임 스케일링을 손쉽게 수행한다. 청중은 더욱 선명한 화질의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시스템이 매우 우수한 수준의 자동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토너먼트 주최자는 인간의 실수 없이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잘못된 장소에 가면 경기가 갑자기 중단되며 곧 정확한 위치에서 다시 시작한다.

오버워치 팬들은 새 업데이트로 방송이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을 기대하며 블리자드는 e스포츠 경기 시청률이 높아져서 수익이 증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