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50 (금)
천사연구소, 향수 향을 재현한 천연 바르는향수 신제품 출시
상태바
천사연구소, 향수 향을 재현한 천연 바르는향수 신제품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30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jpg

천사연구소에서 아르투아 향수바디워시·향수바디로션 신제품이 출시됐다고 전했다.

아르투아는 전문 조향사의 블렌딩을 거친 고급향료(Fine Fragrance)를 사용한 향수바디워시-향수바디로션이다. 이는 뷰티방송에서 고급 향수와 동일한 향의 퍼퓸바디워시-퍼퓸바디로션으로 소개되면서 알려졌다. 최근 천사연구소는 이에 힘입어 고급 향을 재현한 ‘넬’ 향을 출시했다. 넬 바디워시·바디로션은 달콤한 바닐라향의 프루티 계열과 우아함과 따뜻함을 담은 플로럴머스크 계열을 담은 향이다.

이는 향수를 뿌린 듯 풍부하지만 은은한 잔향과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향과 보습까지 두루 갖추었으며 부향률을 높여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만족도는 소비자들의 후기로 증명할 수 있다. “신부 선물로 제 격이다”, “지나가던 사람이 향을 물어본다” 등 소개팅 및 일상에서 사용한 후기들이 전해지고 있다.

천사연구소 마케팅 관계자는 “아르투아는 ‘넬’까지 더해 총 5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금방 날아가지 않는 향과 보습까지 만족시킬 바르는 향수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밝혔다. 또한 “향에 대한 출시 요청이 이어져, 계속해서 향 추가 개발 및 출시 예정에 있다”며 전했다.

한편, 넬 향을 포함한 아르투아 5종 바디케어 제품은 천사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