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5 (금)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 오픈...고객과 소통
상태바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 오픈...고객과 소통
  • 길민권
  • 승인 2012.07.04 0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보안 정보 전달…고객과 온라인 소통 강화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dtcaps)을 개설하여, ADT캡스 공식 블로그와 함께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해나간다.
 
ADT캡스가 이번에 개설한 공식 페이스북 ‘캡스베어가 전하는 생활 속 안전이야기’는 여성을 위한 호신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정보, 어린이 안전을 위한 미아방지 팁, 해킹 피해나 게임 사기 예방법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정보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자사의 마스코트 ‘캡스베어’가 페이스북 유저들과 직접 대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기 위한 ‘캡스베어’의 애칭을 공모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ADT캡스를 대표하는 캐릭터 ‘캡스베어’에게 어울리는 애칭을 댓글로 작성하여 응모하는 이벤트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캡스베어 인형,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 3일부터 23일까지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당첨자는 7월 2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ADT캡스는 지난 2010년 7월 공식 블로그 ‘The Safe Story’(adtblog.com)를 개설하여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 본격적으로 소통에 나선바 있다. 이 공식 블로그는 가정과 사업장에서 유념해야 할 보안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범죄 및 사건사고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등 유용한 콘텐츠를 공유해, 2012년 7월 현재 약 60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생활 보안 분야의 대표 블로그로 자리잡았다.
 
또한 지난 6월, 주부 블로그 기자단 ‘세이프로거’ 위촉식을 갖고 온라인 소통에 힘을 실었다. 선발된 ‘세이프로거’들은 보안서비스 설치 및 사용 후기를 취재하고, 생활 속에서 경험한 가정 보안에 대한 이야기를 ADT캡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생생하고 친근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ADT캡스 마케팅본부 김수영 본부장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개설은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보안을 보다 밀접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이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