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0 (금)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CMC-990) 출시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CMC-990)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2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jpg

2017 올해의 브랜드대상 마사지기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코지마에서 신제품 안마의자 트론(CMC-990)을 출시했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안마의자 트론(CMC-990)은 4D 마사지볼이 돌출돼 사용자마다 다른 등허리 굴곡 측정이 가능하며, 이에 따라 마사지볼의 움직임이 설정되어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한다.

71년의 노하우를 가진 코지마만의 기술력으로 터치패드형 LCD리모컨과 더욱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다이얼 버튼을 탑재했으며, LCD상 마사지 부위 근육 및 혈자리 명칭도 표시된다.

또한, 기존 안마의자에서 무릎 마사지와 어깨 마사지를 정교하게 받기 어려웠던 점을 보완해 4D 마사지볼로 어깨,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으로 최대 22cm까지 무릎 마사지기 유닛 또한 상하이동이 가능해 사용자 신체에 적합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황실모드를 비롯한 2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탑재하고 신체 부위별 마사지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디테일한 설정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로마 LED램프와 고음질 스테레오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 기능 또한 갖췄으며, 마사지 테라피 효과를 높였다.

한편,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는 매년 신제품 개발을 위해 R&D 산업에 투자를 실시하여,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전 국민의 건강과 휴식을 책임지고 노력하는 코지마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