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6 15:25 (일)
트렌드마이크로, NSS 랩 ‘정보유출 탐지 시스템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NSS 랩 ‘정보유출 탐지 시스템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26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6-6.jpg
트렌드마이크로가 보안제품 평가 전문기관인 NSS 랩(NSS Labs)의 ‘정보유출 탐지 시스템 테스트’에서 100% 탐지율을 입증하며, 4년 연속 최고 등급인 ‘추천’등급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NSS 랩은 7개 보안 업체의 APT 솔루션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트렌드마이크로는 7개 중 5개 업체가 어려움을 겪은 우회 탐지율 부문에서 100%를 획득하며 정보유출 탐지 부문에서 최상위 업체로 평가받았다.

트렌드마이크로는 딥 디스커버리의 다중 보안 접근방식을 통해 총소유비용(TCO)을 대폭 절감하고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왔으며, 실제 지난 몇 년 동안 비용이 Mbps 당 평균 240달러에서 40달러 미만으로 감소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네트워크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담당 스티브 콴(Steve Quane) 부사장은 “고객들이 트렌드마이크로의 솔루션을 통해 보호받고 안심할 수 있다는 데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보안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유출사고를 완벽히 예방 및 복구 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