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20 (금)
아루바, 유무선 LAN 인프라 리더쿼드런트에 선정
상태바
아루바, 유무선 LAN 인프라 리더쿼드런트에 선정
  • 길민권
  • 승인 2012.07.03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효율적 비용으로 유무선 네트워크 구현 가능케 해
무선랜과 보안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 전문기업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영호 www.arubanetworks.co.kr)가 시장 조사기관인 가트너가 선정한 <유무선 LAN 인프라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쿼드런트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엣지에서의 연결성은 유선 또는 무선 LAN 인프라 이상의 것이다”라며, “기업들은 관리가 용이하면서도 보안이 충족된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은 물론이거니와,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들을 통합할 수 있는 인프라 제공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가트너는 이번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기존의 방식대로 비전 및 실행 능력의 완전성을 기반으로 기업들을 평가했다. 보고서에는 각 벤더들의 개요 및 장단점에 대한 평가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루바의 김영호 지사장은 “아루바의 유무선 LAN 인프라 분야 리더쿼드런트 선정은 아루바의 통합 액세스 솔루션 및 전략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라며, “지난해 소개한 아루바의 MOVE(Mobile Virtual Enterprise) 아키텍처는 보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유무선 네트워크 구현을 가능케 했으며, 특히 지난 2월에 출시한 클리어패스(ClearPass)는 모바일 디바이스의 프로비저닝을 통해 어떤 형태의 기업 네트워크든 안전한 접속이 가능하도록 도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리더쿼드런트 선정은 아루바의 비전과 혁신, 실행능력, 그리고 고객 만족 효과를 반영한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루바 네트웍스 블로그(www.arubanetworks.com/blogs)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