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6 09:55 (목)
스콥정보통신, ‘PASCON 2017’ 참가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PASCON 2017’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26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및 내PC지키미 솔루션 소개

▲ PASCON 2017, 스콥정보통신 전시부스
▲ PASCON 2017, 스콥정보통신 전시부스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이 26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 가야금홀에서 개최한 하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PASCON 2017에 참가해 어플라이언스 타입의 NAC(Network Access Control) 솔루션, ‘아이피스캔NAC(IPScan NAC)시리즈’와 내PC지키미 V3.0 기능을 100% 충족한 PC 보안 수준 진단 솔루션 ‘아이피스캔CSI’를 선보였다.

‘아이피스캔CSI(IPScan Computer Security Inspection)’는 사용자의 PC 보안 실태 평가와 감사를 위한 솔루션으로 하나의 솔루션으로 일원화된 관리 포인트를 제공, 별도의 서버 구축이나 설정 없이 운영 가능하고, 대시보드를 통한 모든 점검 항목의 통계및 그래프를 제공하여 보안 취약점을 체계적으로 분석 및 관리가 가능하여 관리자 편의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지능화된 PC 보안 수준 진단 솔루션이다.

또 ‘아이피스캔CSI’는 다양한 엔드포인트 위협 요인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 및 관리 방안을 제공하여 기업의 엔드포인트에 위치한 업무용 PC의 체계적인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에 따라 다수의 개별 솔루션 도입에 따른 관리를 아이피스캔CSI로 일원화해 손쉬운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스콥정보통신의 아이피스캔NAC은 IPv6지원을 통한 다기종 IoT 단말과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장비(BYOD) 현황을 모니터링 및 업데이트 하고, 정책에 따라 사용자 인증 및 차단함으로써 사내 보안을 강화하고 관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