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00 (금)
춘하추동 쇼핑몰, 옥타코사놀과 제주산 해마로 만든 ‘호신보’ 할인 이벤트
상태바
춘하추동 쇼핑몰, 옥타코사놀과 제주산 해마로 만든 ‘호신보’ 할인 이벤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2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jpg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 음주와 흡연 등으로 현대 남성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대부분의 중년 남성들은 과로와 컨디션 저하로 원만한 부부생활을 유지하기에도 어려움이 있다.

지친 남성들을 위해 녹용과 홍삼, 인삼, 도라지 등 다양한 건강보조식품들의 판매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색적인 건강기능식품도 출시됐다.

최근 한 방송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던 ‘해마(海馬)’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 소개됐다. 생김새가 말과 흡사하고 바다 속에서 서식한다 하여 이름이 붙여진 해마는 신장의 원기를 강화하고 항산화 효과, 혈액순환 개선에 효능을 가지고 있어 예로부터 귀한 약재와 식재료로 사용됐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구하거나 섭취하기 어려웠던 해마는 무분별한 포획으로 인해 한동안 멸종위기 동물로 지정되었지만, 최근 제주도에서 친환경 양식에 성공하며 국내에서도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

해마는 식재료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도 사용되는데, 그 중 호신보는 남성들의 활력과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어 중년 남성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호신보의 주성분은 제주산 해마와 남성의 체력과 지구력을 높이는 옥타코사놀, 페루의 산삼인 슈퍼푸드 마카이다. 그 이외에도 남자의 신정을 보하는 오미자(구기자, 오미자, 복분자, 사상자, 토사자)와 마늘, L-아르지닌, 다미아나 잎, 남가새 등도 포함되어 있다.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춘하추동’의 관계자는 “제주해마 호신보는 옥타코사놀과 14가지 자연 원료를 토대로 체내 에너지 대사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담았으며, 약해져가는 남성력이 고민이신 분들께 적합한 제품”이라고 하며, “현재 춘하추동 홈페이지에서는 2병 구입 시 1병을 더 증정하는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호신보는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에서 생산하여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신보는 기력이 많이 떨어져 있다면 아침 공복 전 두 알, 저녁 취침 전 두 알을 섭취하며, 비교적 몸 상태가 양호할 경우 취침 전 두 알을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 주로 생약을 기초로 한 남성기능식품이므로 공복 상태에서 섭취할 때 효과에 도움됨이 높게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