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5 (금)
천안맞춤정장 브랜드 'SB테일러', 맞춤정장 시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천안맞춤정장 브랜드 'SB테일러', 맞춤정장 시 할인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26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천안맞춤정장 브랜드 SB테일러와 한복브랜드 이선영한복 천안점에서 맞춤정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천안맞춤정장 SB테일러 김성봉 대표는 25년 전,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양복 직물 도매를 했던 경험을 살려 천안맞춤정장 전문점 SB테일러를 오픈했다. SB테일러는 제일모직, 이태리모직, 잉글랜드모직을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비용으로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SB테일러의 정장은 종로에서 수제 맞춤으로, 맞춤 수제화는 서울 성수동에서 직거래로 맞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B테일러는 방문 예약을 하고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가격 할인 및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선영한복 천안점은 ‘신부한복+신랑한복’ 대여 시 천안예단 전문점 박홍근홈패션의 마이크로화이바 퀸사이즈 차렵이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또한 ‘신부한복+신랑한복’ 맞춤 시 차렵이불뿐만 아니라 패드와 베개 2개까지 증정한다. SB테일러는 신랑맞춤정장이나 혼주맞춤정장 시 고급 맞춤 수제화를 증정한다.

김성봉 대표는 “예비 신랑과 혼주 대상으로 SB테일러에서 맞춤정장도 천안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추고 있다. 결혼 준비의 비용 절감과 만족감을 보다 더 안겨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성봉 대표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에 매달 지원을 하고 있으며, 현재 새천안로타리클럽 회원으로 해마다 필리핀 빈민 지역을 방문해 필리핀 자매 클럽과 함께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또한 새천안로타리클럽에서 2016~2017년도 회장을 역임했으며, 천안 지역의 독거노인 분들 집 수리 및 충남 중증장애인 사회생활체험 홈센터에 화면 확대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 2대와 중증장애인들을 위해 에어컨, 전동싱크대, 침구 3세트, 커튼을 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