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15 (목)
Delaget, 2017 년 가장 유망한 빅 데이터 솔루션 제공 업체로 선정
상태바
Delaget, 2017 년 가장 유망한 빅 데이터 솔루션 제공 업체로 선정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7.10.25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픽사베이

델라겟(Delaget)이 2017년 CIO리뷰(CIOReview)가 꼽은 가장 유망한 100대 데이터 솔루션 제공 업체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델라겟은  ‘퀵서비스레스토랑(QSR)’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회사로, 데이터 관리, 급여 및 회계 솔루션, 손실 방지, 분석 및 보고 등을 통해 대리점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해왔다.

CIO리뷰는 "데이터 생성 및 활용은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투자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CIO리뷰는 세계 각국의 기업들이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하여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기존 사업 전략을 혁신해 새로운 시장을 찾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CIO리뷰는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추구하고 사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에게 유용한 자료로 쓰이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100대 빅데이터 솔루션 제공 업체는 관련 업계 애널리스트, 최고경영자(CEO), 벤처캐피탈리스트(VC), 최고정보관리책임자(CIO) 그룹에 의해 선정되었다. CIO리뷰 편집 위원회 또한 본 선발 과정에 참여했다.

델라겟은 위에서 선정된 100대 기업 중 유일하게 퀵서비스레스토랑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업체이다. 델라겟의 최고경영자인 제이슨 토버는 “정보는 넘쳐나지만 쓸모 있는 지식이 없다. 델라겟의 목표는 대리점이 사업에 유용한 핵심 지식을 얻고, 이해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대리점이 정보 혹은 기술 문제와 관련해 어려움을 겪지 않게 하는 것 또한 중요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