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25 (목)
아이폰 X 수요는 예상보다 작을 수 있음 - 설문 조사
상태바
아이폰 X 수요는 예상보다 작을 수 있음 - 설문 조사
  • 배수연 기자
  • 승인 2017.10.25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셔터스톡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폰 8의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새로 출시된 아이폰 X의 예상 판매 속도가 아이폰 8의 판매 속도를 반영 할것이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반면, 이번 주 CIRP(Consumer Intelligence Research Partners)는 애플의 아이폰 8 모델이 판매 부서에서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다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상반된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일부 비즈니스 분석가들은 연말연시가 지나면 아이폰 X의 판매가 잘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분석가 밍-치 쿠오는 아이폰 X가 2018년에 애플의 스마트폰 판매에 새로운 기록을 세울 것이라고 전망했다.

하지만, 번스타인(via Reuters)을 통해 발표된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아이폰 X의 수요는 예상보다 클 것으로 전망 되나 새로운 기록은 세우지는 못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1,112명의 아이폰 사용자와 인터뷰한 결과, 25%만이 새로운 아이폰 X 구입에 관심이 있다고 응답했고, 응답자의 48%는 신제품에 대해 흥미를 가지지만 구입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애플의 신제품의 출시를 둘러싼 관심에 비하면 구매의도가 희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비즈니스 분석가들은 새로 출시될 아이폰 X의 성공에 대한 기대가 비현실적이라고 결론지었다.

쉐리 스크리브너 도이치은행의 분석가는 iPhone의 인기가 약화된 원인은 다른 브랜드의 경쟁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새로운 iPhone X는 11월 3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