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모바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모비스타, 공식 홈페이지 한국어 서비스 오픈
상태바
모바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모비스타, 공식 홈페이지 한국어 서비스 오픈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25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jpg
▲ 모비스타 대표이미지

모바일 마케팅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Mobvista(대표 로빈 두안, 이하 모비스타)가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 밝혔다.

모비스타는 공식 홈페이지에 한국어 서비스를 오픈하며 국내 퍼블리셔 및 개발사가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또한, 국내 기업들의 각종 문의 및 사업 제휴 요청을 홈페이지를 통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모비스타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창구 외에도 서비스 및 상품에 대한 설명도 제공해, 업계 관계자가 구상하고 있는 모바일 서비스에 어떤 형태의 광고가 적합한지, 어떠한 방식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다.

모비스타 블로그를 통해서는 모바일 게임 출시 전략, 사업 노하우 등을 담은 아티클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업계 관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블로그 내용에 대한 이메일 구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IT업계 마케팅 관련 정보를 필요로 하는 홈페이지 방문자라면 누구나 메일을 통해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모비스타의 향후 국제 컨퍼런스 참석 일정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미팅 예약까지 할 수 있어 한층 원활한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이 외에도 미디어 리소스를 제공하여 매체의 원활한 취재 여건을 마련하였으며, 채용 정보, 세계 각지 지사 관련 정보 등도 제공해 글로벌 업무에 필요한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모비스타 관계자는 “국내에서 모비스타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을 위하여 홈페이지에 한국어 서비스를 오픈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모비스타를 찾는 분들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도움되는 파트너이자 조언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