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35 (토)
아카디아 엔터프라이즈 4 출시, 데이터 분석 수월해질 것
상태바
아카디아 엔터프라이즈 4 출시, 데이터 분석 수월해질 것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10.24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사진 출처 : 팩셀

아카디아 데이터(Arcadia Data)는 최신 데이터 유형 및 관련 작업 흐름을 처리하는 복잡성을 줄이기 위해 힘써왔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카디아 엔터프라이즈 버전 4.2을 통해 내장된 추천 엔진으로 이상적인 차트/그래픽 옵션을 즉시 비교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 및 서식 선택 옵션을 이용하여 더 많은 데이터 자료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셀프서비스 방식으로 자료 탐색과 분석이 가능하다.

아카디아 데이터는 아파치 하둡(Apache Hadoop) 및 클라우드와 같은 최신 데이터 플랫폼에서 직접 실행되는 최초의 시각적 분석 소프트웨어다. 아카디아 데이터는 자료를 이동시키지 않고 대용량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또한 셀프서비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와 사이버 보안, 연결장치, 고객 데이터 관리 등과 같은 고급 분석 사이의 간극을 보완하는 역할도 한다. 애스터 데이터(Aster Data), 테라데이터(Teradata), 3PAR, IBM의 기술팀은 빅데이터, 애널리틱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제품을 개발한 경험이 있다.

곧 출시될 아카디아 엔터프라이즈는 비즈니스 분석가가 실시간 시각화를 개발하는 능력을 강화하여 더 많은 데이터 소스를 다룰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미개척된 다량의 이전 데이터 자료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데이터 유형을 탐색할 수 있다. 이 업데이트는 IT 개입을 줄이고 분석가가 통찰력을 얻어 공동 작업을 빠르게 수행하도록 한다.

아카디아 데이터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기술경영자인 산트 호세피안은 "오늘날 디지털 세계의 복잡성으로 인해 조직이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중심적이어야 한다. 따라서 현대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전략 및 도구에 대한 기준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설명한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