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50 (토)
텔릿, 윈드리버와 협력해 산업용 사물인터넷 시장 확대에 나서기로…
상태바
텔릿, 윈드리버와 협력해 산업용 사물인터넷 시장 확대에 나서기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24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4-9.jpg
텔릿(대표 데릭 상)은 오늘, 윈드리버와 협력해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텔릿과 윈드리버는 IoT 디바이스 관리의 복잡성을 줄여 기업들이 빠르고 안전하게 IIoT 솔루션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윈드리버는 텔릿의 IoT 플랫폼 기술을 자사의 디바이스 관리 플랫폼에 활용하고 있다. 기업 고객들은 윈드리버 헬릭스 디바이스 클라우드(HDC)의 최신 버전을 사용해 온프레미스나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보다 쉽게 관리하고 시스템 분석 및 원격 장치 관리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HDC는 사용자가 컴퓨팅 작업을 통합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정보 관리 업무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고, 인프라를 활용하며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도록 돕는다.

텔릿은 최상의 IoT 솔루션을 개발하고 에코시스템 내 혁신 기업들과 협업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텔릿이 지난 15년간 구축해온 포괄적인 IoT 플랫폼 제품은 전세계 OEM,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요구사항에 부응하고 있다. deviceWISE 플랫폼은 커넥티비티 관리, 장치 관리, 데이터 관리 기능과 에지, 클라우드 및 기업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커넥터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은 중요한 장치 데이터를 수집, 관리, 분석함으로써 사물을 앱에 연결시킬 때 발생하는 위험부담과 제품 출시에 소요되는 시간(타임투마켓)을 최소화시켜 준다.

텔릿의 최고경영자인 요시 파이트(Yosi Fait)는 “양사의 파트너십은 IoT의 ‘산소’같은 역할을 할 것이다. 우리는 향후 몇 년 간 이 플랫폼 상에서 수백만 개의 기기가 연결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윈드리버는 이 협력을 통해 '디바이스-투-클라우드' IoT 솔루션의 개발 및 구축을 위한 ready-built 플랫폼을 제공해 고객이 비즈니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