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50 (금)
괌 겨울방학 영어캠프 린든아카데미아 설명회 마쳐
상태바
괌 겨울방학 영어캠프 린든아카데미아 설명회 마쳐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24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어느덧 일교차가 큰 가을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해가 지나갈수록 자녀들의 겨울방학 계획으로 해외 어학연수 및 영어캠프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이에 괌 영어캠프 대형 브랜드 큰 ‘린든아카데미아’는 최근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및 창원 지역에서 영어캠프 설명회를 진행,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100여 명이 넘는 학부모 및 지원자가 참가 신청했으며, 설명회 참가자 중 캠프 참여자 전원에게는 호텔 식사쿠폰을 제공했다.

최근 설명회를 종료한 린든아카데미아의 영어캠프는 아이만 참여하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엄마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짧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영어캠프인 만큼 아이들의 적응이 캠프 성공을 가르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적응력 향상을 위해 사전 적응 ESL 수업을 2일간 진행하고 있다. 또한 10여개의 학교와 제휴가 돼있어 한 반당 한국인 배정 숫자가 적어 보다 효율적인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인 담임선생님을 배정해 안전하고 안심되는 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간호선생님이 모든 프로그램에 동행해 보다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서 미리 영어캠프를 준비하시는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하여 꼼꼼한 교육준비를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싶었다”면서 “무엇보다 린든아카데미아는 직접 운영하는 직원이 상담까지 진행해주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에 상담 요청 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린든아카데미아는 조기할인, 형제할인, 재등록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캠프 참여 시 저렴한 비용으로 렌터카 및 돌핀크루즈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