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3:25 (수)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이 만나다! ‘라곰 CF 쿠션&브러시’ 쿠션팩트 출시
상태바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이 만나다! ‘라곰 CF 쿠션&브러시’ 쿠션팩트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24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4-b.jpg
일상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쿠션팩트는 간편한 사용으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최근 들어서도 다양한 쿠션팩트 제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다. 그 중 자신의 피부 타입과 맞는 팩트를 선택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좋다.

건강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과 영양을 채울 수 있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에서 컨실러(C)와 파운데이션(F), 쿠션의 장점을 담은 쿠션팩트, ‘라곰 CF 쿠션&브러시(LAGOM CF Cushion&Brush)’를 출시했다.

컨실러의 높은 커버력으로 잡티, 홍조, 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쿠션파운데이션의 지속력으로 오랫동안 메이크업이 고정되는 라곰 CF 쿠션&브러시는 12인의 굿 닥터와 물광, 윤광 피부 창시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피부 표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쿠션팩트이다.

피부 보습인자 우레아 성분과 2중 수분공급 아쿠아리시아 성분의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건조한 환경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화이트 사파이어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투명한 광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을 줄여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라곰 CF 쿠션과 함께 구성된 ‘CF 브러시’는 세밀하고 부드러운 결로 특수 제작되어 자연스런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한편, 라곰(LAGOM)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 미미박스,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 강남점, 센텀시티점, 고양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