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50 (금)
컴파운드 케이 사포닌 최종대사물질 함유, 홍삼 흡수율 높인 진생당 CK홍삼골드
상태바
컴파운드 케이 사포닌 최종대사물질 함유, 홍삼 흡수율 높인 진생당 CK홍삼골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23 1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jpg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 중 홍삼 사포닌의 최종 대사물질인 컴파운드 케이를 다량 함유하고, 홍삼 사포닌의 흡수율을 높인 CK홍삼골드 제품이 가을철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진생당은 오랜 시간동안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했던 회사로 전체식 홍삼. 흑홍삼, 홍삼즙 등 다양한 홍삼제품을 판매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홍삼은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증진, 혈소판 응집 억제 등의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만큼 홍삼 효능은 다양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은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우리 몸에 홍삼이 제대로 흡수돼야 한다.

홍삼 사포닌이 우리 몸에 흡수돼 컴파운드 케이로 분해될 때 비로소 대사물질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 몸에 장내미생물이 부족한 사람의 경우 홍삼이 컴파운드 케이로 분해돼 흡수되지 못한다.

진생당 CK홍삼골드는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생물전환기술을 거쳐 홍삼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가 최종 사포닌 대사물질인 컴파운드 케이가 다량 함유돼 있는 CK홍삼골드로 제조했다고 밝혔다.

CK홍삼골드는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면역력 개선이 필요한 소비자들과 다가오는 수능일에 맞춰 수험생 부모님들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진생당 측에서는 “홍삼을 고르실 때 체내 홍삼 흡수율도 중요한 팩트다. 최종 사포닌 대사물질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는 CK홍삼골드로 홍삼의 기능성을 다시 제대로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