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20 (일)
칫솔 위생주의보,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 G마켓에 이어 옥션 런칭
상태바
칫솔 위생주의보,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 G마켓에 이어 옥션 런칭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최근 칫솔의 위생 상태가 이슈가 되고 있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은 칫솔의 세균이 그대로 입속에 번식하여 치주질환은 물론 뇌졸중, 심장질환, 폐렴, 당뇨병과 같은 전신 질환의 발생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이에 관리가 번거롭고 이물질 제거에도 한계가 있는 칫솔 대신,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을 사용하는 것이 치아 관리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은 칫솔질 만으로 제거할 수 없는 음식물 찌꺼기나 치태 등을 청결하게 제거해주며, 번거로운 치실이나 치간 칫솔 없이도 치아와 잇몸 사이의 이물질과 플라크를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뿐만 아니라 교정치아나 약해진 노후 치아를 더욱 섬세하고 꼼꼼한 관리할 수 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은 사용자의 편의를 우선시하여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한 번 완충시 2주 동안 충전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분당 1,200회의 툭툭 끊어지는 방식의 시원한 맥동 수압으로 상쾌한 치아관리가 가능하며, IPX7 안심 방수 기능과 넉넉한 대용량 분리형 수조통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0월 23일과 24일 양일동안 옥션 올킬에서 단 한 번의 초특가 59,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런칭 기념 사은품으로 보령 메디힐 마스크팩 10장을 제공한다.

또한, 성능에 불만이 있을 경우 구매 후 일주일 내 사용 했더라도 반품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