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55 (금)
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무료인강에 이어 전국모의고사까지
상태바
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무료인강에 이어 전국모의고사까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1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매년 응시생이 많아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시험접수 일정이 빠듯해졌다. 공부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의 마음과 몸이 또한 바빠졌다. 2017년 공인중개사시험 일정은 10월 28일이다.

실전 문제를 풀며 코앞으로 다가온 시험에 대비해야 할 수험생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 있다.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공인모 카페에서 실제 시험을 대비하여 최종 마무리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모의고사에 이어서 수험생에게 단비같은 소식을 전해오고 있다.

2015년도부터 시작한 공인모 전국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진행하여 실전 연습에 도움이 되며, 총 6000만원의 장학금까지 지급해 수험생들의 동기 부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직장에서 틈틈이 일하면서 간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인모 카페는 EBS 출신의 교재저자 교수진이 학원에서 직접 강의하는 것을 촬영한 인강을 통해 시험과목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모르는 문제들과 공부방법을 바로 피드백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와 함께 전망 있는 직업으로 꼽히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도 공인모 카페에서 무료로 인강을 들을 수 있다.

한편,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의 자세한 시험정보 및 자료제공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