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0 (금)
HPE,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택용 ‘HPE 프로라이언트’ 판매 개시
상태바
HPE,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택용 ‘HPE 프로라이언트’ 판매 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18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8-4.jpg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이하 HPE)는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Microsoft Ignite) 행사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택용 ‘HPE 프로라이언트(ProLiant)’의 본격 판매 개시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택용 HPE 프로라이언트는 엔터프라이즈 및 서비스 공급업체에 애저 공공 클라우드 서비스와 일치하는 간단하고 통합된 개발, 관리 및 보안 경험을 사내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해 HPE와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엔지니어링 및 인증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현대화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이를 원하는 위치에 배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이터 주권,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하고 사내 인프라에서 뛰어난 성능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HPE 프로라이언트는 768GB의 램과 2400MHz의 메모리 속도를 갖추고 있어, 동일한 용량의 경쟁 제품 대비 28% 가량 메모리 대역폭이 높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애저 인프라 및 관리 담당 기업 부사장인 마이크 닐(Mike Neil)은 “고객은 비즈니스 정책 및 규제 요건을 충족하는 클라우드 및 사내 환경에서 첨단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자 한다.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택용 HPE 프로라이언트를 통해 고객은 일관성을 갖춘 고성능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혁신을 진행할 수 있으며, 완전하게 관리 가능한 클라우드 및 사내 환경의 적절한 조화로 민첩성, 혁신 및 관리 비용의 개선까지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HPE